본의 레시피

본의 레시피, 샌드위치 레시피 공개!

본마린 2022. 1. 16. 17:49

 

샌드위치 덕후의

레시피 공개

 

 

작성자 : 블로거 본

 

레시피 공개라고 했지만

전혀 거창하지 않은 게시글^^

 

 

난 샌드위치를 좋아해서

집에서 직접 만들어 먹는 편임

만들어 먹는 게 어렵지도 않고

만드는 과정도 꽤 간단함ㅎㅎㅎ

 

 

 

그간 만들어본 샌드위치들

차곡 차곡 모아서

간단하게 레시피를 정리해보기

ㅎㅎㅎ

 

 

🦴주로 사용하는 빵 :

*트레이더스 치아바타,

한 판에 9개 있는데 냉동해놓고

먹을 때 꺼내서 해동하고 쪄서 사용함

*프랜차이즈 식빵

 

🦴샌드위치 호일 :

이지엔 종이호일

Tip.

해동시킨 트레이더스 치아바타

칼이 들어갈 정도로

적당히 녹았을 때 칼로 빵을 반으로 가른 다음에

찜기에 찌고

빵이 적당히 따끈해졌을 때

꺼내서

접시 위에 종이호일 깔고

그 위에 치아바타 빵 올리고

치즈 올리고나서

나머지 재료 올리면 됨

 

👍

빵 따끈하게 쪄서 먹는 거랑

자연해동해서 먹는 거랑

맛이 천지차이니까 꼭 쪄서 먹는 거 추천

 

 

 

 

참치샌드위치(잡곡식빵)

사용한 재료

잡곡식빵, 참치, 청양고추 2개, 통후추,

소와나무 치즈 1장, 배추, 불닭소스, 핫마요소스, 화이트어니언드레싱

토마토가 들어가면 더 맛있는데 ㅠ 없었다 ㅠ

 

참치샌드위치는 생각보다 간을 세게 해줘야 함

빵이랑 야채랑 어우러지는 순간

맛이 좀 약해져가지궁,,,,,

다소 싱겁게 느껴질 수 있음

 

 

참치샌드위치에는

청양고추가 꼭 들어가야 더 맛있음

통후추를 조낸 갈아주고

펀테이블 핫마요소스, 화이트어니언드레싱을

1초간 짜줬음

잘 섞어서

 

 

식빵에 치즈를 맨 먼저 깔고

참치 올리고

배추 올리고

빵 한쪽면에 불닭소스 조금 발라주기

되게 맛있음ㅎㅎㅎㅎ

잡곡식빵이랑도 잘 어울리는 참치샌드위치 ㅎㅎ

 

 

 

 

불닭참치 샌드위치

 

 

불닭소스를 넣어서 버무린 참치를 넣기

빵은 트레이더스 치아바타인데

아주 괜찮으니까 추천 ㅎㅎ

불닭참치 샌드위치에는 토마토가 잘 어울리는데

토마토가 없을 때 햇양파를 넣었음

이 조합도 꽤 잘 어울림

 

 

 

 

#펀테이블소스 괜찮음

소스들 맛 괜춘 ㅎㅎㅎㅎ

#샌드위치소스추천

 

 

 

 

닭가슴살 샌드위치(사과버전)

 

사용한 재료

트레이더스 치아바타, 닭가슴살, 사과

소와나무 치즈 2장, 로메인상추, 불닭소스

사과가 들어가면 아삭하고 맛있음

사과말고 토마토로 해도 맛있음

 

 

 

 

닭가슴살 샌드위치(토마토버전)

제일 많이 만들어 먹은 샌드위치

 

사용한 재료

트레이더스 치아바타, 닭가슴살, 토마토

소와나무 치즈 2장, 상추, 불닭소스

토마토가 들어가면 맛이 확 풍부해져서 넣는 거 추천 ㅎㅎ

 

 

 

 

리챔샌드위치

사용한 재료

트레이더스 치아바타, 리챔 매운치폴레, 토마토

소와나무 치즈 2장, 배추, 불닭소스

상당히 맛이 찐한 리챔 매운치폴레 ㅋㅋㅋㅋ 짠 편이라서

토마토랑 배추는 꼭 넣는 게 나음 ㅎㅎㅎㅎ

매운맛을 확 느끼게 해주는 샌뒤치라서

매운 거 좋아하는 사람은 아주 좋아할 맛임

 

 

 

 

돈까스샌드위치

 

상당히 헤비함ㅋㅋㅋㅋㅋㅋ

포만감도 장난 아녀벌임

일반 돈까스보다 치킨돈까스로 하는 게 훨씬

더 맛있음!!!!!!!!!

 

사용한 재료

트레이더스 치아바타, 치킨까스, 토마토

소와나무 치즈 2장, 상추, 불닭소스

 

 

 

 

 

내 경험상

토마토 들어가고 안 들어가고의 차이가

맛에 큰 차이가 있다는 걸 여러번 느껴서ㅎㅎㅎㅎ

토마토는 꼭 넣는 거 추천

 

그리고 불닭소스는 아주 맵긴한데

빵에 바르면 확 맛있어짐,,,ㅎ

 

트레이더스 치아바타

쪄서 먹으면 진심

존맛탱이니 꼭 드셔보세요

 

이상 샌드위치 덕후의 레시피

포스팅 마칩니다

 

 

 

포스팅 봐주셔서 감사합니다

좋은 하루 보내세요

 

 

#샌드위치레시피 #샌드위치덕후

#샌드위치만드는법 #맛있는샌드위치레시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