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의 리뷰

통째로 갈아만든 건강한 사과즙 100ml*50팩 후기

본마린 2022. 1. 18. 20:30

 

통째로 갈아만든

건강한 사과즙

100ml*50팩

 

 

 

#카카오선물하기사과즙 #통째로갈아만든건강한사과즙

친구한테 선물받은 사과즙

카톡 선물하기에 있던데

배송지입력한 날 다음 날 바로 도착해서 깜놀

이런 칼배송의 나라에 살고 있는 나

조타 이거예요

 

 

난 원래 사과즙 좋아한다

🍎

 

 

 

패키지가 너무 잘 뽑혔네 ㅎㅎ

도착한 날

개봉하고 바로 마셔보기 ㅎㅎㅎㅎ

 

당류 13g, 칼로리 73kcal

당류는 꽤 있는 편이라서

이거 마신 날은 다른 음료류 마시면 안 될 듯

 

 

 

내가 아는 그맛

우리가 아는 그맛

사과즙 역시 맛있음

달달하고 상큼한 사과즙 맛이라서

달달한 과일주스st가 마시고 싶을 때

먹기 좋을 듯

그리고 변비에도 좋은 듯 ㅎㅎㅎㅎ

친구덕분에 맛있는 사과즙

마셔보넴 ㅎㅎ 고마웡 친구야 ㅎㅎ

 

 

 

 

포스팅 봐주셔서 감사합니다

좋은 하루 보내세요